여기를 누르세요 메이저사이트 바로가기

여기를 누르세요

여기를 누르세요 메이저사이트 바로가기

여기를 누르세요 업 때문에 쉰 지 2달 좀 안 됐습니다만 여기를 누르세요 아직도 가끔씩 주말에 외발자전거를 타고 책로를 돌곤 해요.

아 그  밖에도 독서는 어렸 을 적부터 굉장히 좋아합니다.오, 외발을 타시는구나!

도 사실 외발에 관심이 없는 건 아닌데쉽게 접하기 어려운 분야이기도 하고, 이건 좀 같이 어울려 람이 있었으면 하는 마음도 있  이상적으로 그리면서 자전거를 타곤 합니다

. ^^는 책 읽는 걸 정말 좋아해서요..사실 룬아 말고 르 가리지 않고 그냥 글씨 써져있는 건 다 좋아하는 것 같아요 ㅎㅎ

그래도 이렇게 애정하고 카페지 가입한 소설 은 룬아가 처음입니다.초등학교 5학년 때 구판으로 접했었는데 진짜 신세계였더랬..

금도 그 때와 같은 마음이구요.저는 다양한 장르의 소설이랑 만화책을 읽는걸 좋아하다보니 가끔 이 좀 남는다 할때 책들을 사서 책장에 하나하나 채워놓고 있어요!

그럼 정말 마음이 뿌듯하더라구ㅎㅎ 그리고 여기에는 아직 못올렸지만ㅠㅠ

그림그리는거 상당히 좋아하고 제 진로쪽이다 보니까

페같은데 잠깐씩 가서 노트에 끄적거리는게 취미입니다! 그리고 정말 앞에것들이랑 상관관계가 없만 파충류를 좋아해서 자주 사진을 찾아보는데 다음주부터는 모프공부 하려고요!!

요즘 정말 하고은게 많습니다ㅠㅠㅜ는 독서와 소설 쓰기가 취미 입니다^^그래서 저는 결국 저질러 버렸습니다.

주변 친구들에게 룬아와 세월의 돌을 전파시켜 종교적인 그런 책으로 만

여기를 누르세요

여기를 누르세요 메이저놀이터 바로가기

들어 버렸습니다.하아아..들이 3부 언제 나오냐고 해요ㅠㅠ그래서 한 4~5명에게 전파 시켰습니다너무 오랫동안 방황했습니.

길게 헤아리자면 대학 시절까지도 거슬러 올라갈 겁니다. 글을 쓰겠다는 이상(理想)의 꿈에만 사잡혀 너무 긴 시간을 방황했습니다.

이때까지 신체적으로도, 정신적으로도 힘들었고, 실제로 변변 룬 것도 없습니다.

그 기간 동안 몇 차례 정신과에서 통원치료를 받았고, 2014년 현재도 정신과에 원치료를 받고 있습니다.

?물론 글을 쓰겠다고 공언한 만큼 실제로 다소 써 둔 분량도 있습니다. 그나 최근 세월호의 비극이 심적으로 큰 충격을 주었기에, 그 이후로는 글이 도무지 잡히지 않아 글기를 더 이상 진척시키지 못했습니다

. 아르바이트로 하던 편의점 일도 글을 못 쓰는 데에 영향을 었습니다. 그 일은 육체적으로 몹시 고된 일이었습니다. 일주일에 사흘을 일했는데, 금요일과 주말 안 그 일을 하고 나면,

월요일에는 심신이 지쳐서 아무 것도 못하고 그저 집 안에 퍼질러 누워 있기 뿐이었습니다.?

게다가 최근 6월 말, 아르바이트로 일하던 편의점에서 큰 잘못을 하는 바람에 더 이 할 수도 없게 됐습니다

. 어차피 그런 일이 오랫동안은 할 수 없는 일이기도 했고, 또 결국 언젠가는 만둬야 하는 일이기는 했지만…. 그래도 가슴 아프고 괴로운 방식의 마무리라는 건 사실일 겁니다.

중에 알게 된 사실인데, 저는 그 편의점에서 친절하고 성실하게 일하는 것으로 제법 폭넓게 인정을 았던 모양이지만, 그것도 모두 제 한 번의 잘못으로 모두 물 건너간 일이 돼 버렸습니다. 편

의점 점 도 여태까지 만난 사람들 중에 드물게 좋은 분인데, 결국 그렇게 크게 한 번 폐를 끼치고 말았습니.?

결국 이리 하여, 대학도 졸업한 지 오래인 만큼, 이제 저는 꼼짝없이 세간에서 말하는 ‘청백수’입니다.

요컨대 저는 무엇이든 일자리를 구해야 합니다. 그래서 요즘 곳곳에 알아보려고 하고 기도 하고요.

서설이 길었는데 요컨대, 저는 이 글에서 글 쓰는 일을 한동안 미루겠다는 말씀을 드는 겁니다.

물론 인공언어를 만들고, 그 언어가 쓰이는 세상의 이야기를 쓰겠다는 꿈 자체는 지금도 전히 포기하지 않았으며, 또한 앞으로도 포기할 생각은 전혀 없습니다. 하

지만 그러더라도 생계에 한 대비는 있어야 할 것이고, 그러려면 아무리 적은 돈을 벌더라도 제대로 된 일자리를 얻어야 합다

. 따라서 이제부터 한동안은 일자리를 얻는 데에 집중하려고 합니다. 일자리를 얻을 때까지 얼마 릴지는 알 수 없겠지만, 저는 그저 그 기간이 되도록 짧기를 바랄 뿐입니다.?한편 취업과

여기를 누르세요

안전놀이터 바로가기

관련하여, 단 만일을 대비하여 JLPT(일본어능력시험) N2급도 준비하기 시작했습니다. 다소 애매한 급수이기 지만, 그래도 따 두면 나쁠 것은 없으리라고 생각합니다.

일단 제 일본어 실력으로는 조금만 독학하 격할 수 있으리라는 판단도 듭니다.

(한편 경우에 따라서 다른 자격증을 취득하는 것도 생각해 두 습니다.) 물론 일자리를 구하는 동안에도, JLPT 공부를 하면서 틈틈이 글을 쓰기 위한 밑바탕 작업 주 조금씩이라도 하려고 합니다.

혹시 오래지 않아 취업에 성공할 경우에는, JLPT는 12월 중에 있므로 취업한 이후에도 틈틈이 공부할 수 있겠지요. 물론 글을 쓰기 위한 준비는 그것과 상관없이 업 전이나 취업 후나 계속 조금씩 해 나가야겠지요. 물론 글의 연재를 쉽지 않을 것입니다.

당장 연를 재개하는 것도 쉽지 않겠거니와, 또 설령 연재를 재개하더라도 예전만큼 긴 분량을, 잦은 간격으 재할 수는 없을 것입니다.?

요컨대 다시 말씀드리건대, 저는 결코 인공언어를 만들고, 그 언어가 쓰는 세계를 바탕으로 한 이야기를 쓰겠다는 꿈을 결코 포기하지 않았습니다

. 저는 언젠가 그 꿈을 드시 이룰 것입니다. 다만? 현실을 마냥 거스를 수는 없어 지금은 당분간 우회로를 걸으려고 합니. 업은 당장

Share Button